크리스마스가 이제 코 앞으로 다가왔어요. 백화점이나 마트, 카페 등 다니다 보면 예쁘게 꾸며진 크리스마스트리를 보면서 마음이 설레더라고요. 우리 집에서도 크리스마스를 즐기고 싶은 마음에 크리스마스 소품을 사러 동네에 있는 모던하우스에 방문했어요. 예쁘고 가성비 좋은 제품이 너무 많아서 무엇을 살까 고민이 많이 되었어요. 그러면 모던하우스에서 우리 집 분위기를 블링블링하게 만들어줄 크리스마스 장식을 여러분께 추천드릴게요.

크리스마스트리
크리스마스엔 역시 크리스마스트리가 필수죠. 요즘은 다양한 미니트리가 나와서 공간 차지도 안 하고 테이블 위에 올려놓으면 분위기도 나고 너무 예쁘더라고요. 아기자기한 트리는 모던하고 미니멀한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제 취향에 딱이었어요.



아래 사진 속 첫 번째 트리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크리스마스트리였는데 보기 싫은 다리를 가려주는 덮개가 분위기를 한층 따뜻하고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았어요. 심플하고 예쁜 벽 트리도 있었는데 마침 지금 세일 기간이었어요. 필요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모던하우스로 가서 겟하세요.^^



크리스마스 장식 소품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귀여운 루돌프 장식도 너무 예뻤어요. 트리를 장식하는 쿠키 모양 소품도 기존에 봤던 장식들과는 달라서 눈길이 갔어요. 하얀색 소품은 고급진 느낌이었어요. 화려한 크리스마스 느낌의 테이블보 위에 올려두면 너무 예쁠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하면 역시 빨간색이 떠오르죠. 포인트로 집안 곳곳에 올려두는 것만으로도 크리스마스가 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맨 오른쪽 화병이 가장 마음에 들었는데 위에 뿌려진 하얀색 가루가 떨어지는 것이 조금 아쉬웠어요.



거창한 걸 하지 않아도 소파 쿠션이나 테이블보만 바꿔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자리 많이 차지하지 않는 이런 소품이 좋더라고요. 보관하기도 좋아서 잘 넣어뒀다 매년 꺼내 쓰면 될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식기
모던하우스에서 가장 가성비 좋고 퀄리티도 훌륭한 것은 식기류입니다. 부담 없이 구입해서 크리스마스 홈파티에 그릇으로 분위기를 내면 아이들이 엄청 좋아할 것 같아요. 예쁘고 귀여운 그릇이 너무 많아서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많이 되었어요. 고민만 하다 그릇을 구입 못했는데 아래 사진에 산타, 눈사람, 북극곰 수저받침이 눈에 밟히네요. 내일 당장 구입하러 모던하우스 갑니다.








강아지용품
모던하우스에는 반려견을 위한 코너가 있는데요 우리 사랑스런 강아지도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 많이 있더라고요. 크리스마스 옷을 입은 강아지 너무 깜찍하지 않나요?



크리스마스는 당일 보다도 여행처럼 기다리는 날들이 더 설레는 것 같아요. 비싼 돈 들일 필요 없이 우리 집에 어울리는 소품 잘 선택해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다음에는 다이소 크리스마스 소품을 소개해드릴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